현대중공업 엔진기계사업부의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엔진은 선박의 심장이자 선박산업의 꽃이라 불리며, 현대중공업 내에서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사업부입니다. 현대중공업은 전 세계 대형엔진의 3분의 1을 생산하고 있으며, 순수 국내 기술력
으로 독자적인 엔진 브랜드인 HiMSEN 엔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플렉션은 현대중공업의
현재와 미래 기술력에 초점을 맞춰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구축하였습니다.
GOAL
B2B 고객 확보와 마케팅 기능을 보완하고,
고객의 지속적인 방문과 참여를 유도하여 참여와 소통이 살아있는 채널을 구축하고자 하였습니다.
CONCEPT STRATEGY
CONCEPT DESIGN
사업과 제품을 경험하는 디지털 브랜딩 구현
사업 정보와 미디어를 콘텐츠 성격에 맞게 배치, 구성하고 ‘엔진기계사업’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우스 클릭 없이도 물 흐르듯(Seamless) 사업과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UI STRATEGY
UI/UX design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기업가치를 제고하는 디자인
현대중공업 웹사이트는 단순하고 심플한 구성으로 사용성을 높이고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는
이미지와 영상으로 비주얼 스토리텔링을 구현했습니다.